맛집

남양주 맛집 가성비 횟집 도심역 남도횟집 후기

oliolivia 2024. 9. 23. 01:28
728x90

 

남도횟집

 

남양주에 놀러 갔다가 갑자기 해산물이 먹고 싶어서

가게 된 남도 횟집

 

메뉴

 

 

내부

 

로 생긴 가게처럼 식당이 아주 깔끔해 보였다

 

 

 

후기

 

먼저 나온 밑반찬!

생선 구이와 멍게, 콘치즈, 새우튀김, 단호박 샐러드, 여러 반찬들로 구성 되어있었다.

남도 횟집 여기가 남양주 가성비 맛집!!

반찬 부터가 너무 다 맛있어가지고 진짜 맛있게 먹었다

 

생선구이랑 새우 튀김이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는데

거의 메인 급으로 나는 존맛이었음!!!

생선구이는 짭짤해서 술이랑 같이 먹기 너무너무 좋았고 새우 튀김은 말모말모 그냥 사랑👍👍👍

맛있게 밑반찬을 먹던 중 나온 광어회!

 

중자로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만족스러웠다!

회도 정말 부드럽고 쫄깃 하고 달달해서 너무 존맛!!!

어느 정도 회를 먹고 나서 배가 좀차 오르니 매운탕이 땡겨 매운탕에 수제비 사료를 추가하여 주문했다

 

매운탕 맛은 국물이 되게 맑고 시원했다

왠만하면 매운탕 맛 없는 집은 없기 때문에

보통 평타 치는 것 같다!

 

 

진짜 수제비 넣기 너무 너무 잘했음!!!

수제비가 도톰하고 아주 쫀득쫀득하고 맛있었다

 


해산물을 먹고 싶어서 급하게 막 찾아간 횟집이었지만 반찬도 모두 다 맛있었고 회랑 매운탕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완전 만족스러웠다. 또 가격이 매우 비싼 편은 아니라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ㅎㅎ

여기 진짜 남양주 가성비 맛집....!!!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셨움!!!


 

위치

 

 

 

#남도횟집 #남양주맛집 #남양주가성비맛집 #남양주가성비맛집추천 #남양주가성비식당 #남양주가성비횟집 #도심역맛집 #도심역횟집 #도심역해산물 #도심역가성비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