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기 여주 이천 가볼만한곳 별빛정원 우주 데이트

oliolivia 2024. 10. 13. 00:02
728x90

별빛정원 우주

 

 

오빠랑 대전에서 놀고 서울로 한 번에 올라가기 너무 빡세서 여주에서 밥 먹고 여주에 있는 별빛 정원 우주를 다녀왔다.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봄!!!

근데 여기 별빛 정원 우주가 휴게소 바로 옆에 위치에 있어서 네비를 잘 찍어야 한다.

우리는 처음에 별빛 정원 우주로 목적지를 찍고 네비를 따라서 가니까 고속도로를 타고 휴게소로 가라고 안내를 해서 진짜 당황스러웠다.....

그래서 휴게소로 안내해 주길래 여기 뭔가 잘못 된 거 같아서 휴게소 쪽으로 안가니까 길을 이탈해 버린...

그래서 결국엔 나중에 별빛 정원 우주 주차장으로 찍어서 가보니 다시 고속도로로 안내 하지 않고 평범한 길로 안내해 줘서 무사히 잘 도착할 수 있었다!

 

 

 

 

운영시간

 

별빛 정원 우주는 컨셉이 조명 이기 때문에 해가 진 야간에만 운영을 하는 것 같았다.

오빠는 예전에 낮에 1번 방문 해 봤다고 했는데

그때는 볼 것이 별로 없었다고 했다!

 

 

별빛정원 우주 신비한 유령마을

 

우리는 10월에 방문 했기 때문에

할로윈 맞이해서 유령 마을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입구에서 해골들이 우리를 반겨줌 ㅋㅋㅋㅋㅋ

이때까지만해도 너무 재밌었다

진짜 일도 안 무서웠음!!!!

 

 

초반에 있는 숲길을 올라가봤다

계단에 조명이 깔린 부분만해도 되게 예뻐가지고

되게 설레는 마음으로 올라갔는데...

점점 올라갈 수록 밝은 조명도 아니고

딱 길을 걸어 가니까 길이 막혀 있어서

이 때부터 진짜 무서웠던 것 같다...

 

 

 

여기서부터 무섭...

근데 나무에는 또 반짝반짝하게 반딧불이처럼 조명을 해놔서 예뻤지만... 무서워

아니, 이거는 거의 완전 귀신 나타날까봐 무서워서 계속 뒤돌아 보면서 계단 진짜 개 빨리 내려감 ㅋㅋ

그리고 할로윈 데이 라고

이곳저곳에 해골 바가지들이 즐비해 있었다

 


아니 사실 사진 보다 실물이 진짜 예쁘다...!!

뭔가 사진은 되게 촌스럽게 보이는데

진짜 실제로는 진짜 이쁨😍😍😍

오빠가 찍어준 내 뒷모습

그리고 나무 길

우리가 갔을 때는 평일 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거의 없었어서 저 길을 걸어가는 게 너무 무서웠다....

(귀신 나타날까봐 너무 무섭고

사람 없어서 너무 한적해서 더 무섭고

이제 날씨가 쌀쌀해서 더더더 무서웠다)

그네발견...!

별빛 정원 우주는 삼각대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서 곳곳에 카메라 거치대를 설치해 놓고 있었다

덕분에 핸드폰 놓고 편안하게 사진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세상 화려한 불빛

가까이서 보니 저 마녀들 진짜 무섭게 생겼다

아바타 시즌 1에 나올 거 같은 비주얼

사진으로 보면 되게 이쁜데 실제로도 봐도 예뻤지만

이 때는 무서움이 90% 였던,,,, ㅋㅋㅋ

불빛이 파란색 보라색이니까 뭔가 더 무서운 느낌...?

그리고 역시나 보이는 해골들 ㅋㅋ

 

 

웃긴 게 노상방뇨 하지 말라고 경고 표지판이 붙여져 있는데에 해골이 노상방뇨 하는 제스처를 취해서

너무 웃김 ㅋㅋㅋㅌ

트리도 있었는데 조녜...

그래서 사진 찍음✌️✌️✌️






어떤 건물에문에 들어가면 이렇게 게임 할 수 있는 곳 도 있었다. 바깥에는 춥지만 여기 아내는 되게 따뜻해서 좋았는데..... 또 우리 밖에 사람이 없어서 너무 조용해서. 너무 무서워서 그냥 바로 나왔다.

그림자로 보이는 고양이랑

엄청 큰 토끼 🐰

 

 

진짜 짱 많은 해골 ㅋㅋㅋㅋㅋㅋ

피크닉 하고 있는 해골들이랑

경기 하고 있는

밴드 연주 하고 있는 해골들이랑

스파이더맨 해골이랑

유모차 끌고 있는 해골들이랑

 

 

 

킥보드 타다가 넘어진 해골,

잔디 걷다가 지쳐서 앉아 있는 해골

💀☠️💀☠️💀☠️💀☠️

그리고 진짜 너무 예뻤던

여기서 제일 예뻤던 불빛 터널

 

 

약간 음산 했지만 나름 예뻤던 꽃밭..?!

 

 

그리고 해골들이랑 사진도 많이 찍었다😍

 

 

총평

 

전부터 가고 싶었던 별빛 정원 우주!

하지만 엄청난 기대를 안했지만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다!

그 재미 중에 해골들이 재밌게 배치되어 있어서

더 재밌었던 것 같다!

만약에 할로윈 이벤트가 아니어서 해골들이 별로 없었다면 그냥 그랬을 둣....?!?!?

그리고 사진 찍을 스팟이 되게 많아서

데이트하기 되게 좋은 장소 같았다!

생각하기에 방문하기 좋은 날씨가

내기준 봄, 가을인 둣???

여름에는 너무 덥고 벌레도 많을 것 같고

겨울에는 나무에 이파리가 없어서 많이 허전 할 것 같고 산에 있는 야외라서 개추울듯....!

 

 

위치

 

별빛정원 우주를 방문할 때

꼬오오옥!!! 별빛정원 우주 주차장으로

목적지를 설정하고 가야 한다!!!!!!

 

 

 #경기가볼만한곳 #여주가볼만한곳 #이천가볼만한곳 #경기근교드라이브 #경기근교 #서울근교갈만한곳 #서울근교데이트 #서울근교드라이브 #여주데이트 #여주데이트코스 #이천데이트 #이천데이트코스 #별빛정원 #별빛정원우주 #별빛정원우주주차장 #별빛정원우주후기 #별빛정원우주유령마을 #별빛정원우주할로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