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대전 가볼만한곳 비오는 날 실내 데이트 대전아쿠아리움 1편

oliolivia 2024. 10. 16. 00:58
728x90
대전 아쿠아리움

 

 

성심당 들렸다가 대전에서 놀다가 여주 -> 집 이렇게 하려고 했으나,

갑자기 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끼면서 비가 후두두두두두ㅜ두두두두두두두두둗ㄱ 떨어져서

급하게 비오는 날 실내 데이트 할 장소를 찾다가 대전 아쿠아리움 발견!

성심당 DCC 에서 엑스포 아쿠아리움이 가까웠지만,

네이버 검색 결과 그냥 대전 아쿠아리움이 더 넓고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서 여기로 선택!

 

 


 

사실 대전 아쿠아리움으로 가는 길이 되게 읭? 스러웠다

엄청 경사가 높은 언덕을 올라가면 갑자기 아쿠아리움이 보이는데

멀리서 봐도 되게 노후되어 보이고 그냥,,, 음,,, 아쿠아리움 같지 않은 곳 ㅋㅋㅋㅋ

살짝 읭....?? 스러운,, 비주얼이랄까? (괜히 여기로 왔다라는 생각 ㅋㅋ)

 

 

 

우린 이미 네이버 예약으로 티켓 구매를 했기 때문에,,,,

입장....!

근데!!!!!!!!!!!!!! 보기와는 달리 내부는 진짜 알차고 볼거리도 진짜 많고 너무 재밌었다!!

후회 100% 안 함!

딱 입장하자마자 우릴 반겨주는 물범?!

진짜 너무 귀여웠다!!!!

그 전에 아쿠아리움에서 봤던 물범들은 멀리서 보는 느낌에다가 그냥 아예 유리로 꽉 닫혀있어서

진짜 실감이 안 났는데

여기는 위에가 뻥 뚫려있고 물범이 막 밖으로 잠깐씩 나오면서 수영을 해서 진짜 너무 신기하궁

너무 귀엽궁 ㅠㅠㅠ

저렇게 턴 할때마다 되게 도도한 표정 짓는데 진짜 귀여워 죽는 쥴 ㅠㅠㅠ

 

 

 

 

그리고 물고기들 시작...!

똑똑하고 애완용 물고기로 많이 키우는 물고기...! (맞나..?!)

 

 

코엑스 아쿠아리움처럼 여기도 한국관은 되게 한옥느낌나게 꾸며놔서

다들 이렇게 하는구나..! 생각

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물고기들이라서 그냥 음,,, 걍 그랬다 ㅎㅎㅎㅎ

그리고 펭귄!

근데 진짜 사진으로는 진짜 귀엽지만,,, 실제로 보기에도 너무 귀엽지만

펭귄이 있는 곳에는 진짜 썩은 냄새가 진동을,,,

가까이 다가갈 수록 진짜 아주 썩은 냄새가,,,, 우웩 ㅠㅠㅠㅠ

그래서 진짜 딱 0.1초보고 숨도 안쉬고 바로 나왔다.

여기 실내 온도가 낮지 않아서 더 냄새가 진동한 듯 ㅠㅠ

그리고 진짜 크기가 엄청나게 컸던 물고기들!

진짜 징그러운,,, 무서운 물고기 ㅠ

 

 

 

 

 

중간에 도마뱀..?!

 

 

그리고 악어!!!

악어는 항상 볼 때마다 저렇게 가만히 움직이지도 않고 멍만 때리는 듯하다

악어 특인가???

 

 

 

 

 

 

진짜 너무너무 크고 비늘이 은갈치마냥 빛나서 신기했던 물고기

약간 물고기가 생긴게 딱 내가 생각하던 전형적인 물고기 비주얼ㅋㅋ

 

 

 

먹이를 먹고 있는 복어!

입툭튀 복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사람 입 같기도 한,,, 입툭튀

 

 

 

 

거북이~~~!!

 

 

 

 

또 이마가 튀어나온 줄무늬가 세로인 물고기랑

우리를 신기하게 쳐다본 물고기 ㅋㅋㅋ

 

 

 

 

이런 터널....

근데 저 원으로 물고기를 볼 수 있는데

저렇게 한 원에 물고기들이 저리 뭉쳐서 우릴 보고있어서 진짜 너무 깜짝 놀랐다

진짜 기괴하고 넘 무서운 징그러운,,,ㅋㅋㅋ

진짜 오빠랑 나랑 너무 깜짝놀랐다.

 

안그래도 평일에 방문해서 구경하는 사람들이 우리밖에 없었는데

저 원에서만 물고기들이 모여서 안쪽을 쳐다보니까 넘나 소름끼치잔하...???

 

 

 

그리고 신기한 물고기들이 모여있던 공간!

엄청나게 크고 통통한 물고기랑 눈이 엄청 크고 튀어나온 물고기

 

 

그리고 무슨,,, 이름이 되게 예뻤던 물고기였는데,,, 버터플라이였나..?!?!

물고기들이 있는 와중에 갑자기 올빼미 등장

참 커여운 ㅎㅎㅎㅎ

난 처음에 이게 무슨소리인가 했더니 (아기 울음소리여서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새였던ㅋㅋㅋ

 

 

 

 

 

 

 

고질라에 나오는 거북이 스타일

고질라가 얘를 참고해서 만들어진걸까....

 

 

 

 

또 악어 등장

얘도 멍때리고 눈도 깜짝 안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악어 특 가설 증명

진짜 완전 크고 주둥이가 엄청 길어서 신기했던 물고기

 

 

얘는 근육이 엄청 쩔어보였던 물고기

원래 저렇게 휘게 생긴건가?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해저터널처럼 대전 아쿠아리움도 이런 터널이 있었다.

여기서 예쁜 사진도 건졌지롱 ㅎㅎㅎㅎㅎ (사람 없이 넘 예쁘게 찍을 수 있어서 넘 조아땅 ㅎㅎ)

 

 

 

터널을 지나가면 요로케 층고가 높은 수족관 ㅎㅎㅎㅎㅎ

탁 트인 느낌이라 너무 좋았다 ㅎㅎㅎ

여기까지가 물고기 구경 끄읏-

위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동물들이 나오는데..!

대전 아쿠아리움 2편에서 계속..!

그럼 대전 아쿠아리움 1편 끄읏-

 

 


#대전아쿠아리움 #대전가볼만한곳 #대전실내가볼만한곳 #대전놀거리 #대전갈곳 #대전실내데이트 #대전데이트코스 #대전아쿠아리움추천 #대전아이랑가볼만한곳 #대전데이트가볼만한곳 #대전놀거리데이트 #대전놀거리추천 #대전실내동물원 #대전동물원 #대전데이트동물원 #대전비오는날실내데이트 #대전여행 #대전여행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