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종도 한식 맛집 봄이보리밥 내돈내산 후기

oliolivia 2024. 10. 20. 23:31
728x90

 

 

봄이보리밥

 

 

 

영종도 놀러갔다가 먹을게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

한식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하니,

동생이 찾아준 영종도 맛집 봄이 보리밥!

영종도 맛집하면, 해물칼국수, 조개찜, 해물찜 등등이 있지만,

우리는 현명하게 한국인 답게 밥심으루,,, 봄이 보리밥 ㅎㅎ

(일단 아침 점심을 안 먹었었기 때문에 너무 배고파서 밥이 넘모 먹고싶었다ㅠ)

봄이 보리밥은 체인점인가…?! 는 잘 모르겠다.

일단 봄이 보리밥이 너무 좋았던 점이, 수저가 종이에 쌓여져있어서

너무나 좋은 위생상태였기 때문에 넘 만족ㅎㅎ

 

 

 

 

봄이 보리밥을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다도 써져있었다.

그리고 쌀밥은 추가금액을 내지만, 보리밥은 추가금액 없이 리필해주신다.

아주 깔끔하고 북적북적한 봄이 보리밥 매장

 

우리는 3명이었고 봄이 보리밥은 1인 1메뉴 였기 때문에

봄이 2인세트에다가 목포먹갈치구이 반상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봄이 2인세트 구성은 보리밥 2인 + 청국장 + 5색 나물 + 갈치구이 + 제육볶음 + 꼬막무침

목포먹갈치구이 반상은 보리밥 + 청국장 + 5색 나물 + 목포 먹갈치 구이

 

 

 

아무튼 너무 정갈하게 나오는 밥!

이거 보고 오호로로로랏! 봄이 보리밥 괜찮군 생각했다.

나물은 비빔밥으로 비벼먹기 좋게 콩나물, 애호박, 고사리, 무, 알 수 없는 나물이었고

갈치구이는 총 6개가 나왔다. 1인당 2조각씩인 듯!

그리고 제육볶음은 양이 적었고 꼬막무침은 양이 좀 많았다.

 

 

 

 

맛은 완전 맛있었다! 나는 원래 비빔밥을 너무 좋아해서 저 양 내가 다 먹음 ㅎㅎㅎㅎ

너무 배고팠허 ㅠㅠ

꼬막은 냄새도 안 나고 씹히는 거 없이 넘 맛있었고,

제육볶음은 간이 약간 쎗지만 존맛이었고

청국장은 원래 안 좋아했기 때문에 먹진 않았다. 근데 맛있다고 하는걸 보니 맛있는듯하다!

울 동생은 보리밥 먹고도 또 밥 추가해서 먹고 아주 알차게 가성비 좋게 먹음 ㅋㅋ

봄이 보리밥은 진짜 푸짐하고 간단하게 한 끼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인 것 같다.

가격도 적당하고 음식상태도 너무 다 신선해서 좋았다.

우리집 근처에도 있었으면 좋겠당,,, ㅎㅎ

 

 

 

 

#영종도맛집 #영종도맛집추천 #영종도맛집후기 #영종도 #영종도여행 #영종도여행맛집 #영종도봄이보리밥 #봄이보리밥 #영종도한식 #영종도가성비맛집 #영종도존맛맛집 #영종도존맛 #영종도점심 #영종도저녁 #영종도맛집존맛 #봄이보리밥후기 #봄이보리밥영종도 #봄이보리밥영종 #봄이보리밥가성비 #봄이보리밥가격 #봄이보리밥구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