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남양주 대형카페 추천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 전망 좋은 카페

oliolivia 2024. 9. 29. 01:05
728x90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남양주로 가는 도중에

커피와 디저트가 너무 땡겨서

근처에 있는 남양주 대형 카페를 찾다가

경치도 너무 좋아 보이고 예쁜 카페를 발견!

그렇게 해서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를 다녀왔다.

남양주 대형 카페는 굉장히 많았지만,

한강에 딱 보이는 카페를 가고 싶어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카페를 선택!

 

외부

 

주차를 하고 천국에 계단을 올라가면

카페가 보인다.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카페 입구에는

원두에 대한 내용과 베스트 메뉴, 신제품 메뉴 등 정보를 볼 수 있었다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카페는 야외 자석도 몇 있었지만 날씨가 너무 더운 관계로 패스~

가을이나 봄에 야외에서 먹으면 참 좋을 것 같긴 했다

되게 예쁘고 분위기 있어 보여서 ㅎㅎ

 

내부

남양주 대형 카페 이름이 맞게 카페가 엄청 큰 통창으로 되어 있어 실내에서 외부를 보는 모습이 정말 예뻤다. 진짜 뭔가 시원하고 여유로운 느낌.?

1층

1층은 공간이 제일 넓고 좌석도 제일 넓었다.

2층

2층은 한강 뷰가 딱 보여서 창문 밖에 뷰가 제일 예뻤다. 뷰가 예뻤던 만큼 사람들이 창가의 다 앉아 있어서 좋은 자리 앉을 순 없었지만....

 

 

 

2층에서 바라본 모습..!

뷰가 예쁜 남양주 대형 카페를 찾는다면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가 좋은 것 같다.

 
 

완전 화창한 날씨에,

선명하고 예쁜 구름에,

빤짝빤짝 거리는 풀들에,

넓은 한강!

 

메뉴

음료는 여러 가지를 팔고 있었고

베이커리는 케이크와 기타빵들을 팔고 있었다.

유독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우리는 단호박 쑥 갸토를 주문!

 

디저트 후기

나는 딸기라떼 처돌이로써,

아묻따 딸기라떼를 주문했고,

오빠는 평소처럼 아아..

딸기라떼는 새콤하고 달달해서 너무 맛있었다.

 

단호박 쑥 갸토 맛은 맛있었다!

건강한 맛이랄까...??

단호박이랑 쑥 향기가 엄청 찐 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없을 메뉴 같았다.

나름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원두의 진심인 것 같아 보이는

남양주 대형 카페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 하니

원두에 대한 설명이 담긴 이런 카드도 같이 주셨다!

 

 

 

주차장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는 주차장까지 진입 하기가 약간 어려웠던 점이,

처음 방문 한다면 길가다 갑자기 좁은 길로 우회전을 해야되기 때문에...!

주차장은 자리도 많고 넓어서 주차하기는 편했다.

근데 풀이 있다 보니까 메뚜기가 진짜 엄청나게 많았다

너무 무서워서 계속 소리만 질렀던....

카페 다녀오고 차에 타려 창문을 열려고 보니

차에 덕지덕지 메뚜기가 붙어 있어서 너무 최악이었다

 

총평

한강 뷰가 보이는 남양주 대형 카페를 찾는다면

옵션스페셜티커피 더 뷰 추천 한다!

커피랑 음료, 디저트도 평타수준으로

맛있었기때문에 추천!

 

 

 

위치

 

 

 

#남양주대형카페 #남양주대형카페추천 #남양주대형카페내돈내산 #내돈내산 #대형카페 #대형카페추천 #서울근교갈만한곳 #서울근교대형카페 #한강뷰카페 #남양주한강뷰카페 #한강뷰대형카페 #한강뷰카페추천 #옵션스페셜티커피더뷰 #남양주커피숍 #남양주커피 #남양주커피맛집 #옵션스페셜티커피더뷰메뉴 #옵션스페셜티커피더뷰후기 #옵션스페셜티커피더뷰주차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