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등포역안주맛집 처음 가본 호삼촌 영등포 가성비 술집

oliolivia 2024. 9. 29. 01:15
728x90

 

 

호삼촌

 

 

영등포역 맛집 술집 알아보다가 알게된 호삼촌!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와봤다!!!!!!!!

불금 6시30분 쯤에 들어가니 사람들이 많진 않았고, 시간이 지나니까 점차 채워지는...!

 

요즘 술집은 이렇게 생겼구나,,,! 알게 되는 순간

나는 문래동에서만 놀다가, 영등포역 술집에 오랜만에 오니까 되게 신기했다!

문래동 분위기랑 넘 달라서 ㅎㅎㅎㅎ

분위기 완전 힙해보이고 좋았움!!! ><

그리고 호삼촌 여기 술집이 진짜 독특했던게, 문이 되게 신기했던 ㅎㅎㅎ

공중전화가 달려있어서 되게 새로웠다.

 

우리는 문 앞 바로 앞에 있는 좌석으로 앉았는데, (예약석이 있었어서,,,ㅠㅠㅠ 안 쪽에 앉을 수가 없었다..)

근데 문 앞에 바로 앉지 마세요. 진짜 절 대!!!

저 문이 특성상 잘 안 닫혀서 조금씩 열려있고, 열린 부분에서 진짜 엄청나게 뜨거운 바람이 솔솔 들어와서ㅠㅠ

그리고 사람들이 왔다갔다를 엄청나게 해서 진짜 정신없고,

그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하며 문도 안 닫아서

내가 거의 문 닫아주는 벨보이가 되버림 ㅋㅋㅋ

그리고 벽에는 이런 낙서가 있었고,

창문 쪽에는 아예 창문에 낙서하라고 펜도 있었다.

여기는 안주가 너무 기대됐기 때문에 여러가지를 주문했다.


 

까르보치킨 먼저 주문!

 

까르보치킨 존맛!!!!!

보이는 것만큼 느끼하지도 않고 치킨 너무 맛있었고, 약간 매콤했다!

그냥 진짜 딱 술안주로 너무 존맛인,,,ㅎㅎㅎ

약간 아쉬웠던 점은 저 치즈가 꾸덕꾸덕한 점이 아니라 묽어서 국물 느낌이었다는 점!


 

이어서 쉬림프 로제파스타!

로제 파스타도 세상 진짜 대 존맛이다!!!!

나는 로제파스타를 특히 좋아하지만, 여기는 진짜 조오오오온맛!!

진짜 누가 먹어도 완전 맛있어할 맛!

완전 로제는 아니지만, 해산물의 맛과 매콤함과 로제의 맛과 진짜,,,, 넘 맛있어서 이거 먹으로 또 가고 싶은 심정

지금 당장 가고 싶은 심정


그리고 술 안주로 탕이 빠지면 안되자나영????

차돌불짬뽕~~~

하 로제 파스타보다 이게 내 맴 속 1위...

국물이 진짜 굳굳굳!!

해산물로 국물이 우려져서 깊은 맛이 나고, 또 짬뽕탕이다보니까 되게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

진짜 조오오온맛 ㅠㅠㅠㅠ

생긴건 용용선생 마라전골이지만, 맛은 완전 다르다 ㅎㅎㅎㅎ


우리의 마지막 안주, 김치볶음밥

 

치즈가 둘러져있는 김치볶음밥!

김볶도 맛있었다 아주!!!!

근데 난 다른 안주들도 너무 맛있는게 많아서 김볶이 평범해보였다.


호삼촌은 안주 진짜 대 존맛이고, 완전 저렴한 술집이다!

결론은 나중에 또 가야겠다!

저렇게 먹었는데도 8만원대 나온거 보면,,, 아주 좋자냐영?????

근데 시끄러운 분위기 안 좋아하시면,,,, 비추천,,,ㅎ

 

 

위치

 

 

#영등포역술집 #영등포술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맛집 #영등포술집추천 #영등포술집내돈내산 #영등포호삼촌 #호삼촌영등포 #호삼촌영등포본점 #호삼촌안주후기 #호삼촌안주 #호삼촌추천 #호삼촌추천메뉴 #영등포내돈내산 #영등포역내돈내산 #영등포역맛집추천 #영등포맛집추천 #영등포역맛집내돈내산 #영등포맛집내돈내산 #영등포술집후기 #영등포술집후기 #영등포안주존맛 #영등포가성비 #영등포역가성비 #영등포가성비술집 #영등포역가성비술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