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디역 술집 용용선생 마라전골, 버터유린기, 하이볼

oliolivia 2024. 9. 29. 01:08
728x90

 

용용선생

 

 

 

구디에서 술집가면 항상 용용선생으로 가는 우리,

왜냐면 마라 전골은 사랑이니까요 ㅎㅎㅎㅎ

용용선생은 주기적으로 가줘야한다. 신도림에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구디에 있는게 어댜 ㅎㅎㅎ

아무튼 마라전골이 너무나 먹고싶어서 용용선생 다녀옴!

딱봐도 완전 맛있어보이는 마라전골의 자태

 

진짜,,,, 이 마라전골은 혁신이야,,, 암만봐둥,,,,

팔팔팔 끓고 있는 마라전골..!

근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용용선생 마라전골은 끓는게 너무 오래걸린다.

이 정도면 버너를 바꿔야하는거 아닌가ㅠㅠㅠㅠ

 

마라전골 말고 다른 안주도 시켰는데, 은아가 버터유린기가 넘 맛있다궁ㅎㅎㅎㅎㅎ

마침 난 한번도 안 먹어봤자냐 ㅎㅎㅎㅎㅎㅎ

일단 먹자마자 바사사사사삭 바삭함 미쳤고,

진짜 향과 그 맛 풍미가,,, 되게 고급스러운 탕수육이랄까....?

심지어 맨 위에 있는 버터랑 같이 먹으면 풍미가 진짜 미쳤다!!!!!!!!!!!!!!!!!!!!!!!!!!!!!!!!!!!

 

 

(근데 약간 몇 개 집어먹다 보니 좀 물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

하지만! 그건 문제가 하나도 안되져 ㅎㅎ

좀 느끼할 때 마라전골을 먹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기 때문 ㅎㅎㅎㅎㅎㅎ

항상 그래왔듯이, 우리는 하이볼을 주문...!

난 다른 맛보다 핑크구아바 꼬량볼이 넘나 맛있더랑 ㅎㅎㅎㅎㅎㅎ

이게 최고얌 ㅎㅎ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용용선생에서의 식사를 마치고,

마무리는 베라 민초로 끝내기

이렇게,,, 용용선생 끄읏-

 

 

#구디역술집 #구디술집 #구디술집추천 #구디술집내돈내산 #구디술집후기 #구디역술집추천 #구디역맛집 #구디맛집 #구디용용선생 #용용선생구디점 #용용선생마라전골 #마라전골 #용용선생버터유린기 #버터유린기 #유린기 #용용선생하이볼 #용용선생핑크구아바 #용용선생꼬량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