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태원 분위기 술집 칵테일 바 가구거리 카페 Apt Seoul 후기

oliolivia 2024. 10. 3. 22:47
728x90

 

 

Apt Seoul 

 


 

오랜만에 놀러가는 이태원…!

이태원 하면 완전 맛있는 음식들이랑 술집이 생각나는데 ㅎㅎ

우리가 이태원에 간 시간은 오후 4시쯤이어서 오픈해 있는 술집은 별로 없었다.

그래서 네이버 지도에서 영업중인 술집만 추리다보니

가게된 APT Seoul

이태원역에서 한 10분 정도 걸어가야 나오는…

가구거리에 위치해있다.


가게 외부 모습!

되게 뭔가 이태원답게 외국같아 보이는 전경 ㅎㅎ


 

내부 모습 (1층)

 

 

커피도 팔고 술도 팔고 있는 곳이었다.

진짜 외국같은 느낌이랄까…? 약간 영국같은 ㅎㅎㅎ

자리가 굉장히 오픈되어 있고 약간 좁아서 처음 봤을 때 당황했지만,

여기밖에 문 연 곳이 없어서 그냥 분위기도 좋길래 앉아서 주문을 했다.

요즘 여름이 너무 더웠어서 1층이 좀 많이 더웠다ㅠ

근데 사장님께서 2층은 에어컨땜에 더 시원하다고 하셔서

2층으로 옮겼는데 너무 시원해서 행복했다 ㅎㅎ

(아니 2층이 있는 줄은 아예 몰랐던 부분이라 괜히 1층에 앉아서,,,고생한,,ㅎㅎ)

1층에 있는 여러 오브제들!

양초 저거 뭐야! 양키통닭에도 저런 장식이 있던데,,,

요즘 저런 양초 느낌 장식이 유행인건가??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칵테일들

하나는 초코에몽 맛이 나서 너무 신기했다.

아니 어떻게 술에서 초코맛이 날 수 있지….?

(엠즤가 좋아하는 칵테일이라던데,,, 나는 추천해주신 칵테일이 새로운 맛이라서 좀 신선했지만,

새로운 것보다 원래 자주 먹던, 익숙한 이름의 칵테일이 입에 더 맞았던 것 같다..)

 

 

여러 각도에서 찍어본,, ㅎㅎ

사진에 가게 안의 그런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안 담겨져서 좀 아쉽 ㅠ


 

 

가게 내부 2층 모습!

 

 

1층보다는 더 넓고 아주 시원했다.

의자가 너무 편해서 얘기하기도 너무 좋았다.

 


이태원은 워낙 다양한 술집들이 많아서 조용하고 다양한 칵테일을 마시고 싶다면,

여기로 오는 것도 좋을 듯 하다.

그리고 칵테일바가 위치한 이태원 거리가 워낙 외국 분위기가 나서

외국에 온 느낌도 나서 너무 재밌었다.

클럽 모여있고 시끄러운 술집들 모여있는데 보다 이태원 가구거리 쪽이

한적하고 여유로움 뿜뿜이라서 너무 좋은 둣!!!!

이태원 칵테일바 술집 후기 끄읏-

 


 


#이태원술집 #이태원술집추천 #이태원맛집 #이태원맛집추천 #이태원칵테일 #이태원역칵테일 #이태원칵테일술집 #이태원칵테일추천 #이태원칵테일바 #이태원역칵테일바 #칵테일 #칵테일바 #이태원가구거리 #이태원분위기맛집 #이태원분위기술집 #이태원분위기 #이태원데이트 #이태원데이트코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