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신도림 테크노마트 가성비 술집 육연사 후기

oliolivia 2024. 10. 2. 22:40
728x90



육연사 신도림점



 

오빠랑 신도림에서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해서,

새로운걸 먹어보고 싶어서 식당을 찾아보던 중,

육연사가 있어서 한 번 가봤다!

(신도림 술집 찾다가 지도에서 우연히 발견한 ㅋㅋ)

신도림에서는 항상 치킨,,,,, 뭐 이런것만 먹다가 육회 연어는 첨먹어보는 ㅋㅋㅋ

육연사 가게 이름이 되게 가성비있어보이는 이름이었는데

그 이유가 그 육회바른연어가 생각나서 그런 듯?!??!?!

근데! 육회바른연어는 밥집느낌이 강하다면, 육연사는 술집 느낌이 강한 가게였다!

 

메뉴

육연사는 뭔가 단품메뉴보다 세트메뉴가 더 저렴하고 여러가지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서

우리는 세트메뉴로 주문했다.

(메뉴가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메뉴랑 약간 달라보였다...! 맞나??)

우리는 육연세트 + 김치전, 튀김, 초대리를 주문했다!'

 


육연사는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하이볼 아니면 생맥주를 준다길래, 나두 네이버 리뷰 이벤트했다 ㅎㅎㅎㅎ

(생맥주 한 잔 뺴주심 ㅎㅎㅎ)

 

 


 

음식을 주문하고 먼저 나온 기본 반찬?! 웃국!

맛은 되게 오뎅국물맛에 무가 들어가서 약간 시원한 맛이 나는 그런 국물이었다!

처음엔 따뜻해서 막 들어갔는데, 메인 메뉴가 나오니까 완전 찬밥신세가 되버린 뭇국 ㅋㅋ

 

육연세트

 

 

육연세트의 구성은 육회랑 연어회, 김치전, 감튀랑 새우튀김, 초밥해먹을 수 있는 밥이었다.

딱 이렇게 봤을 때 가성비 좋아보이는 신도림 술집이다!

먼저 육회랑 연어!!!!!!

4만원 치고 양이 괜찮아서 가성비 좋은 술집이구나 생각..! (맞나...?!?!)

연어 양이 육회보다 좀 적었던 것 같다.

 

 

 

 

육회는 달달하고 진짜 맛있었다!

연어는 약간 그 연어의 향기라고 해야하나...!? (약간의 비린 향기?)가 조금 났어서 좀 아쉬웠다ㅠ

그래서 연어보다는 육회가 맛있는 신도림 술집..!

연어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가 3개, 육회를 찍어먹는 소스가 1개 였는데,

다양한 소스가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육회랑 연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곁들임 채소를 되게 많이 주셔서 좋았다!

되게 마음껏 풍부하게 잘 먹을 수 있는 너낌?? ㅎㅎ

 


그리고 튀김! 튀김으로는 맘스터치 스타일의 감튀랑 새우튀김 2조각이었다!

그냥 평범했던 튀김이었다!

(약간 맘스터치랑 다른 감튀느낌...?! 뭔가 더 뻑뻑한 너낌...?)

새우튀김은 나는 별로 안 좋아해서 오빠가 다 먹음 ㅋㅋ (그래서 무슨 맛인지를 잘 모른다)

그냥 머 새우튀김 맛이겠징 ㅋㅋ

 

 


 

그리고 사이드로 함께 나온 김치전!

딱 비주얼만 봐도 두꺼운 김치전 스타일...!

 

 

팬케이크처럼 생긴 김치전이었다.

보이는 것 치고 맛은 나름 괜찮았다!

김치도 좀 들어가있고,,

근데 정말 전집에서 먹는 스타일의 바삭함형태는 아니었다!

(기름이 약간 부족했던 건강...?!?!)

(근데 당연히 육회 연어 가게니까 그냥 술안주로 간단하게 먹는걸로 치면 구웃bb)

 


 

그리고 마지막으로 초밥해서 먹으라고 주신 초대리!

오빠가 부서트려놔서 지저분하게 보이지만, 완전 예쁜 상태로 갖다주셨다 ㅋㅋㅋ

 

오빠가 초밥 만들어서 잘 먹움 ㅋㅋㅋ

울 오빠 넘 잘먹어서 보기 좋다 (뜬금없움 ㅋ)

 

 

 

닭날개튀김 + 감튀

오빠는 완전 공복상태였고, 나는 과자를 엄청 먹고 간 상태여서

오빠가 배고프다며 윙을 주문...!

근데 이건 어디 가게를 가나 다 똑같은 맛이기 때문에

그냥 누구나 다 아는 맛...!

근데 맛있는 ㅋㅋㅋㅋㅋ

​맛있었다 !!! ㅎㅎㅎㅎ

 

 

총평

집 근처여서 궁금했던 육연사 신도림점...!

처음에 메뉴만 봤을 떄는 굉장히 가성비 좋은 술집처럼 보였고, 실제로도 그랬다!

근데 가성비 술집인 만큼, 맛이 엄청나게 맛있진 않았던 것 같다.

그냥 평범쓰...?!

그리고 가게는 좌석이 6-7 테이블 밖에 없었던 것 같다.

식당 내부가 굉장히 좁았고, 우리가 갔던 날이 유독 엄청 시끄러웠었다ㅠㅠ

그래서 진짜 ,,, 오빠랑 하는 말이 1도 안들렸음 ㅠㅠㅠ

아무튼! 그래서 데이트하기에는 좋은 장소는 아닌 듯하고,,

그냥 시끄러운거 좋아하는 친구들끼리 간단하게 술 먹으러 가는 정도면 굿굿 인 둣?!

그래서! 신도림 술집 아니면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술집을 찾으신다면,

연어가 먹고싶으시다면,,,

신도림역 디큐브쪽에 있는 이자카야를 가면 더 맛있게 회를 먹을 수 있어요!

근데 만약에 육회가 먹고 싶다고 하면 여기도 괜찮은 것 같다.

육회는 맛있었기 떄무넹 ㅎㅎㅎ

 

 

 

위치

위치는 신도림 먹자골목 술집 모여있는 곳 중 어느 한 골목길에 위치해있다.

 

 


#신도림술집 #신도림역술집 #신도림가성비술집 #신도림역가성비술집 #신도림가성비 #신도림역가성비 #신도림맛집 #신도림역맛집 #신도림가성비맛집 #신도림역가성비맛집 #신도림육회 #신도림역육회 #신도림연어 #신도림역연어 #신도림연어회 #신도림역연어회 #신도림역술집추천 #신도림술집추천 #신도림맛집추천 #신도림역맛집추천 #육연사 #육연사신도림점 #육연사신도림 #육회연어 #테크노마트술집 #신도림테크노술집 #신도림테크노마트술집 #신도림테크노마트근처술집 #신도림테크노마트맛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