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삼성역 코엑스 근처맛집 삼성중앙역 맛집 감자탕 해장국

oliolivia 2024. 10. 4. 00:21
728x90

신사골 감자탕

 



나는 국밥 중에 감자탕을 제일 좋아한다.
설렁탕도 좋아하지만 감자탕이 제일 좋아💗
그래서 뼈해장국도 너무 너무 좋아💗
그래서 삼성역 코엑스에서 놀고, 호캉스 하고,
그 다음날 집에 가는 길에 해장도 할 겸
감자탕집을 다녀왔다!



사골삼자탕

여기 감자탕 집은 육수가 사골로 되어 있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간 감자탕 집이다.
그리고 신사골 감자탕은 안에 콩나물이 들어 있어서 되게 신기했다. 콩나물이 들어있는 감자탕은 처음 봄 ㅋ
콩나물 덕분에 더 해장국 같아보이는 ...! ㅋㅋ

맛있게 끓여 지고 있는 감자탕
감자탕은 다 익혀서 나왔기 때문에
조금 끓을 때 바로 먹을 수 있었다


사골 국물이라고 해서 되게 기대 기대
국물은 엄청 깊은 맛이 나진 않았고
되게 맑은 국물이었다.
뭔가 해장용으로 엄청 좋은 감자탕이었다👍
(원래 감자탕은 해장용으로 먹는 게 진리기때문에👍)
감자탕은 역시 해장국으로 따악👍



짭잘한 감자탕을 먹을 때는 밥이랑 같이 먹어 줘야 함!
그래서 공기밥 하나를 주문했는데
색깔이 노란색...!
완전 신기 방기ㅋㅋ

알고 보니 강황이 들어간 밥이었다.
되게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마지막은 당연히 볶음밥!!!!!!!
사실 감자탕이랑 공기밥 먹고 엄청 배불러서
볶음밥을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볶음밥 한 공기만 해서 먹으면 완전 쌉가넝 ㅎㅎ


여기 식당에 볶음밥은 저렇게 준비만 해 주시면
우리가 알아서 볶아 먹는 시스템이었다.

김가루가 많았다...!
(그래서 나는 김가루를 안 좋아하기 때문에,,,,
그냥 오빠가 다 먹어 버림 ㅋㅋㅋㅋㅋ)



메뉴

신사골 감저탕은 사골 감자탕이랑, 등뼈찜, 뼈해장국, 황태 해장국 등을 팔고 있었다!
역쉬 해장국 맛집...!

 

가게내부



 

위치

신사골 감자탕 집 위치는
삼성역과 삼성중앙역 사이에 위치해있다!
가게 위치가 술집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술먹고 다음날, 술먹고나서 해장하기 제일 좋은 감자탕 집인 것 같았다.





#삼성역맛집 #삼성역맛집추천 #코엑스맛집 #코엑스근처맛집 #삼성코엑스 #삼성코엑스맛집 #삼성코엑스근처맛집 #감자탕 #삼성역감자탕 #삼성중앙역감자탕 #삼성중앙역맛집 #삼성중앙역맛집추천 #코엑스감자탕 #신사골감자탕 #신사골감자탕후기 #신사골감자탕볶음밥 #삼성역해장국 #삼성역해장 #삼성코엑스해장국 #코엑스해장국 #코엑스해장 #삼성중앙역해장국 #삼성중앙역해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