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4/10 15

문래 창작촌 맛집 술집 내돈내산 신길리 (문어숙회, 자전, 라면 존맛)

오빠가 보쌈이이랑 막걸리가 먹고 싶어서 그런지 문래 창작촌에 있는 여기 한 번 가보자고 해서신길리를 다녀왔다!(내가 즐겨찾기 하던 가게 이름은 영길리였는데, 신길리라는 가게도 있어서신기 ㅎㅎㅎㅎ)불금 저녁이어서 사람들이 엄청 꽉 차 있을 줄 알고 웨이팅할까봐오빠랑 나랑 심장 부여잡으면서 거의 빠른걸음으로 후다다다닥 달려감     신길리  외관문래 창작촌에 위치해 있는데, 골목 안이 아닌 도로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 찾기는 쉬웠다.그리고 가게 모습이 되게 한식 주점처럼 생겼어서 뭔가 막걸리에 더 잘어울리는 그런 술집 너낌! 우리가 갔을 때에는 저녁 시간대여서 확실히 사람들이 진짜 많았다.운 좋게도 딱 한테이블 남은거 우리가 당첨됨 ㅎㅎㅎㅎ안 기다리고 바로 들어가서 넘모 좋았다!  내부내부모습!가게가..

맛집 00:29:10

영종도 한식 맛집 봄이보리밥 내돈내산 후기

봄이보리밥   영종도 놀러갔다가 먹을게 뭐가 있을까 알아보다가,한식이 너무 먹고 싶다고 하니,동생이 찾아준 영종도 맛집 봄이 보리밥!​영종도 맛집하면, 해물칼국수, 조개찜, 해물찜 등등이 있지만,우리는 현명하게 한국인 답게 밥심으루,,, 봄이 보리밥 ㅎㅎ​(일단 아침 점심을 안 먹었었기 때문에 너무 배고파서 밥이 넘모 먹고싶었다ㅠ)​​​봄이 보리밥은 체인점인가…?! 는 잘 모르겠다.​​일단 봄이 보리밥이 너무 좋았던 점이, 수저가 종이에 쌓여져있어서너무나 좋은 위생상태였기 때문에 넘 만족ㅎㅎ    봄이 보리밥을 어떻게 먹으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다도 써져있었다.그리고 쌀밥은 추가금액을 내지만, 보리밥은 추가금액 없이 리필해주신다.​​​아주 깔끔하고 북적북적한 봄이 보리밥 매장 우리는 3명이었고 봄이 보..

맛집 2024.10.20

천안 휴게소 호두과자 대전 호떡 맛집

대전여행 가면서 맛있는 거 가득!!!!!!​천안가서 호두과자 먹는건 당연하자나여???(천안에서 호두 족발 먹구, 천안 휴게소에서 호두과자 먹기 ㅋㅋㅋㅋ) 나름 줄서서 구매 ㅋㅋㅋㅋ저런 종이 봉투에 호두과자 담아 먹는거 되게 오랜만,,,,로컬느낌 낭낭한 천안 휴게소 버전 호두과자!보통 호두과자 사먹을 땐 박스 안에 들어있어서 종이 하나씩 까먹었는데 (선물용이라 ㅎㅎㅎ)휴게소에서 따끈따끈하게 바로 먹으니 얼마나 맛있게여ㅠㅠㅠㅠ   ​팥이 진짜 한가득 (호두는 반 쪽이어서 아쉽지만 ㅠㅠ) 한 호두과자이게 몇개야!!!!!!!!!!!!!!5천원인데 양이 생각보다 꽤나 많좌나????둘이서 운전하면서 먹으면 진짜 배부르고 한 순간에 없어지는...!!!(근데 양은 적당한 ㅋㅋㅋㅋㅋㅋㅋ)   호두과자에 팥이 진짜 95%..

맛집 2024.10.18

대전 가볼만한곳 여행지 추천 대전 아쿠아리움 2편

대전 아쿠아리움  대전 아쿠아리움1층에선 물고기들 천국이었다면3층으로 올라가면 실내 동물원이 나온다! ​사실 수연아 동물원이 해 봤자 제하고 아무런 기대를 안 했었는데 정말 예상 의외로 진짜 너무 너무 재밌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도중 보이는알파카와 양! (알파카는 저번에 강원도 놀러 가서 엄청 많이 봐서이따 봤을 때는 별로 감흥이 없었음)     엄청나게 많은 수의 기니피그들!기니피그는 처음 보는데 보자마자 키우고 싶었다(우리 또치는 귀엽긴 하지만 가시가 너무 많고 너무 예민해...ㅎ)기니피그는 되게 쥐 같기도 하고...? 이름이 왜 기니피그지?​  그 다음에 잠을 자고 있는자칭 애교가 많다는 늑대와 강아지 그 사이 되게 잘생겼다😎😎​  ​그리고 우리 또치랑 비슷한가시가 겁나게 많은 산..

여행 2024.10.18

대전 가볼만한곳 비오는 날 실내 데이트 대전아쿠아리움 1편

대전 아쿠아리움  성심당 들렸다가 대전에서 놀다가 여주 -> 집 이렇게 하려고 했으나,갑자기 맑은 하늘에 먹구름이 끼면서 비가 후두두두두두ㅜ두두두두두두두두둗ㄱ 떨어져서급하게 비오는 날 실내 데이트 할 장소를 찾다가 대전 아쿠아리움 발견!​성심당 DCC 에서 엑스포 아쿠아리움이 가까웠지만,네이버 검색 결과 그냥 대전 아쿠아리움이 더 넓고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서 여기로 선택!   사실 대전 아쿠아리움으로 가는 길이 되게 읭? 스러웠다엄청 경사가 높은 언덕을 올라가면 갑자기 아쿠아리움이 보이는데멀리서 봐도 되게 노후되어 보이고 그냥,,, 음,,, 아쿠아리움 같지 않은 곳 ㅋㅋㅋㅋ살짝 읭....?? 스러운,, 비주얼이랄까? (괜히 여기로 왔다라는 생각 ㅋㅋ)   우린 이미 네이버 예약으로 티켓 구매를 했기 때..

여행 2024.10.16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웃렛 근처 가성비 횟집 맛집 노랑물고기

노랑물고기   오빠랑 대전여행 (성심당 겸 쇼핑하로 ㅎㅎ) 중에 발견한 가성비 짱짱 맛집!대전 현대 아울렛 바로 옆에 있는 호텔에서 체크인을 하고 아울렛에서 오랜만에 행복하게 쇼핑을 한 후배가 좀 고파서 근처 맛집을 알아보다가하천?! 공원?만 지나가면 먹을 곳이 엄청나게 많아서 걸어온 노랑 물고기!​원래부터 회를 먹고 싶었어서 미리 알아보고 목적지를 정해 왔었지만,우리가 딱 도착했을 때는 저녁시간 전이어서 사람들이 엄청 없었다,,,그래서 뭔가 불안해서 그냥 여기는 어떤 가게들이 있나 (맛있는데가 있으면 거기로 가려고 ㅋㅋㅋ)한 1시간 30분 동안 돌아다니다가 다시 노랑물고기로 오니까사람들이 진짜 완전 꽉 차 있어서 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  아무튼!!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사람들이 진짜 엄청 엄청 ..

맛집 2024.10.15

여주마을해장국

여주 마을해장국  대전을 놀러 갔다가 서울로 한 번에 올라 가기가 너무 힘들어서 여주에 별빛 정원 우주를 가기 위해 가다가배고파서 들린 여주 마을해장국!! ​여기는 진짜 우리의 또또또또간집 ㅋㅋ항상 여주아울렛 갈 때마다 꼭 들린 순댓국 맛집이다.원래 순댓국을 전혀 안 먹지만 여기 순댓국 먹어 보고 순댓국을 먹기 시작한 나!  외관 여주 마을해장국은 좀 안쪽에 이층에 있어서 운전하면서 찾기는 힘들고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야 편하다.   메뉴 메뉴는 해장국이랑 순댓국만 팔고 있었다.여러 가지 메뉴를 팔지 않고 딱 두가지만 판매하니뭔가 더 순댓국 해장국 맛집인 것처럼 보이는ㅋㅋㅋㅋㅋ   내부 여주라서 그런지 식당은 엄청 넓었닼뭔가 이런 공터에 있는 듯한 가게들이 항상 넓은 식당인 듯...?! 항상 밀집 되어 있..

맛집 2024.10.13

경기 여주 이천 가볼만한곳 별빛정원 우주 데이트

별빛정원 우주  오빠랑 대전에서 놀고 서울로 한 번에 올라가기 너무 빡세서 여주에서 밥 먹고 여주에 있는 별빛 정원 우주를 다녀왔다.​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봄!!! ​근데 여기 별빛 정원 우주가 휴게소 바로 옆에 위치에 있어서 네비를 잘 찍어야 한다. ​우리는 처음에 별빛 정원 우주로 목적지를 찍고 네비를 따라서 가니까 고속도로를 타고 휴게소로 가라고 안내를 해서 진짜 당황스러웠다.....​그래서 휴게소로 안내해 주길래 여기 뭔가 잘못 된 거 같아서 휴게소 쪽으로 안가니까 길을 이탈해 버린... 그래서 결국엔 나중에 별빛 정원 우주 주차장으로 찍어서 가보니 다시 고속도로로 안내 하지 않고 평범한 길로 안내해 줘서 무사히 잘 도착할 수 있었다!     운영시간 별빛 정원 우주는 컨셉이 조명..

여행 2024.10.13

성심당 DCC 주말 웨이팅 주차 빵추천

성심당 DCC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대전 성심당DCC찍고아점도 안 먹고 바로 달려 감 ㅋㅋ  성심당 DCC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해놓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일 층으로 올라가면 성심당으로 가는 입구가 바로 보인다. 한글날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엄청 많을 것으로 예상 했지만,,,, 그래도 생각보다는 없었다...! (다행)    여지껏 대전 성심당을 여러번 갔었지만항상 성심당 본점으로 갔었는데 그 이유는 본점에는 다양한 빵들이 모두 있을 거라고 생각해서 항상 굳이굳이 본점을 찾아가서 줄을 서서 빵을 샀었다. ​근데 성심당 DCC에도 본점처럼 엄청나게 많은 빵이 있었고 (내가 먹고 싶은 빵 여기 다 있었음....!) 웨이팅 없이 구매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첫 번째 날에는 (한글날) 빨간 날이여서 그런지,아니면..

맛집 2024.10.12

신도림역 테크노마트 먹자골목 맛집 록갈비 (두번째 방문 또간집)

록갈비  저녁에 왠지 모르게 록갈비가 먹고싶어져서 록갈비에 다녀왔다.또오오오~!저번에 갔었을 때, 가격도 괜찮고 양도 많고, 살도 많았어서맛있었던 기억이 오래 남아서 또 가고 싶어졌던,,,,ㅎㅎㅎ(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자꾸 떠올라서 문제ㅠㅠ)(내 작고 소듕한 돈 다 먹는거에 쓰게 되는 ㅎㅎㅎ)​아무튼 저녁 시간에 맞춰서 가서 그런지 되게 시끌벅적한 분위기였다.​메뉴록갈비 메뉴는 완전 심플하다.메인 메뉴가 양념쪽갈비랑 매운 쪽갈비! 우리는 양념 쪽갈비 1인분, 매운쪽갈비 1인분, 날치알주먹밥, 껍데기 1인분, 누룽지를 주문했다.   ​양념쪽갈비 & 매운쪽갈비  뜨거워어어어어 불 뽀ㅓ이아 같이 나오는 소스는 매운소스랑 양파가 절여져있는 새콤달콤짭짤한 소스다.​​아! 그리고 서비스로 계란찜을 주셔서 계..

맛집 2024.10.07
728x90